AFC 동부 12주차 추천: 패트리어츠 대 돌핀스의 베팅 언더

AFC 동부 12주차 추천: 패트리어츠 대 돌핀스의 베팅 언더

AFC 동부 12주차 추천: 패트리어츠 대 돌핀스의 베팅 언더

Blog Article

이번 주 버팔로 빌스와 뉴욕 제츠의 경기가 모두 취소되면서 AFC 동부 지역의 초기 베팅 옵션에 관해서는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4-6 마이애미 돌핀스와 3-8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경기는 이 마을에서 유일한 디비전 게임입니다.

마이애미는 지난 두 경기에서 승리했으며, 5경기 연속 1득점을 기록한 돌핀스는 마지막 3분 동안 두 골을 넣으며 이번 시즌 첫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마이애미는 그린베이와의 추수감사절 경기를 앞두고 뉴잉글랜드 방문에 대한 7점 차 승리 후보로 꼽혔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AFC 노스 팀이 참가하는 유일한 경기를 미리 살펴보고 오늘 NFL 베팅을 진행합니다.

이번 경기는 디비전 라이벌 간의 시즌 두 번째 만남입니다. 지난달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팬들은 타일러 헌틀리와 마이애미 돌핀스가 자코비 브리셋과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제치고 모든 쿼터백 매치업을 마무리하기 위해 쿼터백 매치업을 직접 살펴봤습니다.

이 경기에서 알렉 잉골드와 라몬드레 스티븐슨을 터치다운 득점자로 기용한 사람들은 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제 마이애미 QB 투아 타고베일로아가 NFL 오펜시브 신인왕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뉴잉글랜드의 드레이크 메이를 상대로 터치다운 패스 3개를 성공시키며 시즌 최고치를 경신할 예정입니다.

패트리어츠 대 돌핀스 베팅 팁에 따르면 지난 5번의 미팅 중 4번의 미팅에서 44점 이하의 점수가 나왔습니다.

뉴잉글랜드는 4경기에서 승점 6점 이하로 패해 패트리어츠가 AFC 동부 순위에서 최하위를 유지하는 것보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더 나은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가 올 시즌 내내 건강했던 만큼 돌핀스는 -330으로 NFL에서 확실하게 승리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하지만 패트리어츠가 -105로 7점 차 약자를 커버할 수 있는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11주차 베스트 스토리 중 하나는 뉴잉글랜드의 수비 태클 크리스티안 바모어가 혈전으로 목숨을 끊을 수도 있는 무서운 문제를 해결한 후 시즌 데뷔전을 치른 것입니다.

뉴잉글랜드는 이번 시즌 5경기 중 3경기에서 로드 약체로 출전했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활약할 수 있습니다. NFL 예측의 포인트와 함께 경기를 풀어보세요.

버팔로는 캔자스시티 치프스에게 시즌 첫 패배를 안겨준 후 이번 주를 쉬게 됩니다.

정규 시즌 6경기를 남겨두고 버팔로가 2위 마이애미를 상대로 4.5경기 차로 앞서고 있는 상황에서 NFL 선물 배당률에서 빌스가 디비전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은 현재로서는 다소 무의미해 보입니다.

버팔로 쿼터백 조쉬 앨런은 치프스와의 경기에서 TD 패스와 인터셉트로 262야드를 남기고 견고하지만 화려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55야드를 달렸고 시즌 5번째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앨런은 볼티모어 쿼터백 라마 잭슨(MVL)을 제치고 NFL MVP 배당률 +150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eos파워볼

Report this page